여자 유혹 –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에 대한 4가지 사실!

대부분의 미혼 남성은 단순히 여자에게 다가가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여자 친구가 없습니다. 여자에게 접근하고 싶을 때 알아야 할 4가지 사실이 다낭 에코걸.

믿거나 말거나, 그러나 이것은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거리에서 남자가 그녀에게 접근하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매우 긴장하고 두려워합니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의 휴대 전화를 훔치거나 그녀를 해치고 싶어한다는 것을 모르고 당신이 그녀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그녀가 긴장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을 인식할 수 없으며 즉시 그녀가 당신을 제거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긴장할 것이고 아마 그것 때문에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 것입니다.

해결 방법: 많은 소녀들이 남자가 접근할 때 매우 긴장한다는 점을 이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녀가 남자를 좋아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여자를 유혹하고 싶다면 이 부분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길거리에서 누군가를 유혹하고 싶다면 이 부분을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인생에서 최악의 날을 보내고 온 세상이 당신에게 등을 돌렸다고 생각할 때 행복한 여자에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자신감, 행복, 카리스마, 건강, 인식 등과 같이 우리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수준은 그 효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화합니다. 우리는 에너지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1에서 10까지의 숫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오거나, 버스를 놓쳤거나, 친구 중 한 명이 거짓말을 해서 매우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아마도 레벨 2 또는

  1. 하지만 가게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섹시한 여자가 당신에게 미소를 짓고, 당신이 좋아하는 저녁을 먹고, 같은 반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당신 옆에 앉아 좋은 대화를 나누었다면, 당신은 쉽게 레벨을 가질 수 있습니다. 8 에너지 레벨! 요점은 당신이 그녀를 유혹하고 접근하고 싶을 때 그녀보다 더 큰 에너지 수준 (최소한 1 또는 2 포인트)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녀가 6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7개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 그녀가 당신에게 말을 걸 수 있습니다. 그 여자가 레벨 6이라면 당신이 레벨 3일 때 그 여자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확률이 99%입니다.
  2. 모든 픽업 라인은 잊어라!

슬프게도 나는 어딘가에서 읽은 바보 픽업 대사로 여자를 유혹하려는 남자들을 계속 만납니다. 문제는 이 소년들이 대부분의 소녀들이 그 픽업 라인을 들었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입니다(아마도 어떤 남자가 말했거나 여자 친구에게서 들었거나 어디선가 읽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세요. 창의적이거나 재미있는 것보다 그녀가 이미 알고 있는 픽업 라인으로 소녀에게 접근하는 것이 더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니 여자를 유혹하고 싶다면 나에게 부탁을 들어주고 모든 픽업 라인을 즉시 잊어 버리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